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후기 정보 줄거리 결말 명대사 등장인물 출연진 피 터지는 부부싸움 넷플릭스 액션 영화 추천

by 심심싫어 2024. 2. 16.
반응형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 주연의 액션 코미디 영화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Mr. and Mrs. Smith) 리뷰하겠습니다. 2005년 영화로 킬러들의 부부싸움을 담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의 정보, 등장인물/출연진, 줄거리(결말 스포), 명대사, 시청 후기를 소개하겠습니다.

 

영화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정보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출처 :  20세기폭스코리아

미국 영화

장르 : 액션, 모험, 스릴러, 코미디, 멜로/로맨스

개봉 : 2005/06/16

네이버 평점 : 8.14/10

러닝타임 : 119분

수상 : 2006년 15회 MTV 영화 & TV 어워즈 (최고의 싸움상)

감독 : 더그 라이먼

출연진 :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OTT : 넷플릭스, 왓챠, 디즈니 플러스, 웨이브, 애플tv

 

영화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등장인물 / 출연진

브래드 피트(Brad Pitt) : 존 스미스(John Smith)/ 미스터 스미스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브래드 피트
출처 : 뉴스1, 네이버 프로필, 브래드 피트

배우 브래드 피트는 킬러이자 제인의 남편 존 스미스 역을 맡았다. 존 스미스는 유능한 킬러로, 아내에게 그 사실을 숨기면서 살아왔다. MIT에 나왔다고 했지만 사실이 아니었고, 제인과는 재혼이었다. 제인을 사랑하지만 솔직하지 못해서 그런지 그녀와의 거리는 벌어지고 권태기를 겪는다.

 

안젤리나 졸리(Angelina Jolie) : 제인 스미스(Jane Smith)/ 미세스 스미스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안젤리나 졸리
출처 : 뉴시스, 네이버 프로필, 안젤리나 졸리

배우 안젤리나 졸리는 킬러이자 존의 아내 제인 스미스를 연기했다. 제인 스미스 또한 유명한 킬러로, 존에게 이 사실을 알리지 않았다. 결국에는 부부 다 킬러지만 서로를 속이는 것이다. 그녀는 매번 존에게 저녁식사를 주지만, 사실 그녀는 한번도 요리를 한 적이 없고, 부모님이 돌아가셨지만 대역을 고용했다. 

 

 

미스터 스미스(브래드 피트)와 미세스 스미스(안젤리나 졸리)는 제인이 킬러 임무를 수행한 후에 경찰에게 취조받을 뻔할 때 존이 도와줌으로서 서로를 알게 된다. 이 계기로 그들은 사랑에 빠진다. 

 

영화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줄거리 (결말 포함)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출처 :  20세기폭스코리아

경쟁 킬러 회사에 있는 권태기 부부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에게 같은 임무가 주어진다. 벤자민 댄스, 일명 '탱크',를 죽여라. 존과 제인은 맥시코 접경까지 차량으로 이동하는 벤자민 댄스(애덤 브로디)가 헬기로 옮겨 타지 못하게 막아야 한다. 임무 수행할 때 목격자를 남겨 두지 않는 철칙에 따라 그들은 서로를 죽여야 한다.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출처 :  20세기폭스코리아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출처 :  20세기폭스코리아

 

그렇게 목격자의 정체를 파악하고 나니 미스터 스미스와 미세스 스미스는 하루 아침에 웬수가 된다. 미스터 스미스는 아내를, 미세스 스미스는 남편을 잡기 위해 폭탄을 설치하고 위협하고, 마지막에는 서로에게 총을 겨눈다. 그 순간, 이들은 서로를 향한 사랑을 깨닫는다.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출처 :  20세기폭스코리아

이들에게 주워진 48시간이 끝난다. 두 회사에서 존과 제인 스미스를 죽이려고 하고, 이들에게 도망친다. 죽지 않기 위해서 그들은 자신들보다 더 '매력적인' 타겟 벤자민 댄스를 잡으려 한다. 그래서 그에게 알아낸 것은 그들의 회사의 타겟은 존과 제인 스미스. 이 둘이 결혼한 것을 알고, 회사에 해를 끼칠 까봐 서로 죽이려고 작전을 세웠다. 는 충격적인 사실.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출처 :  20세기폭스코리아

들이 닥치는 킬러들의 공격에 미스터와 미세스 스미스는 그들의 공격에 응한다. 다른 나라로 떠나느냐 여기에 함께 남느냐 선택의 기로 앞에서 존(브래드 피트)과 제인(안젤리나 졸리)는 함께 이 일을 해결하기로 한다. 

 

영화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명대사

In the first 150 pages, Johnny's been a clown.
But you could write the last 10 pages.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중 대사

 

Happy endings are stories that have not finished yet.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중 대사

 

영화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교훈

거짓된 관계는 금이 가기 마련이다.

영화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후기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출처 :  20세기폭스코리아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는 킬링타임용, 걱정거리 해소용 영화로 적합합니다. 지금은 헤어졌지만 '세기의 커플'이라고 불렀던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의 러브 스토리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이 영화에서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가 서로를 위협하면서도 "Darling", "Sweetheart", "Baby"라고 말하면서 서로에게 애정과 살기를 동시에 담은 장난을 치는 부분이 좋았습니다. 각자의 정체를 알고 난 뒤 자신들이 속였던 사실을 고백하는데 어이없어 하는 표정들, 그리고 한 팀이 되서도 팀워크가 안 맞는 모습을 재밌게 봤습니다. 

 

반면, 이 둘이 어떻게 두 거대 암살 회사와의 문제를 해결하고 다시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었는지에 대해서 의문이 들기는 합니다. 영화가 마지막에 급하게 끝난 느낌이 듭니다.

 

그렇지만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재밌게 시청했고, 추천할 만한 코믹 액션 영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