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3주 넷플릭스 영화 순위 1위 <차박- 살인과 낭만의 밤> 리뷰하겠습니다. 데니안, 김민채 주연 작품으로, 이 영화는 '살인' 현장으로 변하는 행복해 보이는 부부의 '낭만적인' 차박 여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차박- 살인과 낭만의 밤> 정보, 줄거리(결말포함), 결말, 등장인물&출연진, 감상평 소개하겠습니다.
<차박- 살인과 낭만의 밤> 정보
개봉 : 2023/09/13
15세 관람가
스릴러, 공포 장르
평점 : 네이버 9.10/10
러닝타임 : 1시간 23분
감독 : 형인혁
출연진 : 데니안, 김민채, 한민엽, 김태균, 홍경인, 이윤지 김학철
수상 : 제8회 포틀랜드호러영화제 최우수 연기상 수상
<차박- 살인과 낭만의 밤> 줄거리 (해석) - 스포주의
김미유(김민채)와 정수원(데니안)은 행복한 부부였다. 어느 날 정수원은 누군가에게 '아내에 대한 비밀' 이메일을 받게 된다. 김미유가 바람을 피운다는 강한 의심이 들지만, '완벽한' 행복을 깨기 싫어 그는 아내에게 그 이메일에 대해서 말하지 않는다. 정수원이 결혼기념일에 꽃다발을 갖고 귀가하던 중 집 엘리베이터 앞에서 아내의 사촌 동생 '홍빈'(김태균)을 만나고, 그가 자신이 바로 그녀의 불륜 상대고 그가 정수원에게 이메일을 보냈다고 말한다. 최악의 결혼기념일 선물이다.
화가 났지만 아내를 사랑한 수원(데니안)은 미유(김민채)에게 내색하지 않고, 홍빈을 그들의 결혼기념일 1주년 여행에 불러낸다. 오지 않으면 그녀를 죽여버린다는 협박과 함께. 아무것도 모르는 미유는 수원과 함께 풍토산에 차박 여행에 나선다. 한편, 풍토산 인근에서 송수진(이윤지)이 실종된다.
풍토산 인근으로 가다가 갑자기 차를 두드리는 영태(홍경인). 삽을 들고, 이상한 눈빛으로 풍토산에 가지 말라고 경고한다.
영태를 이상하게 생각한 이들은 그의 말을 무시하고, 풍토산에 좋은 경치에 감탄하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낸다. 옆에 있던 한 사진작가 환호(한민엽)이 사진을 찍어준다고 말하는데, 그는 이들을 싸하게 타박하고 떠난다. 밤이 되자, 한 경비원(임효진)은 그들에게 실종 사건으로 흉흉해 차박하지 말라고 한다. 꺼림칙함을 느낀 미유(김민채)는 수원(데니안)에게 집으로 돌아가자 하지만, 수원은 별일 아니라고 그녀를 설득한다.
미유(김민채)가 깨서 일어나 보니, 수원(데니안)이 보이지 않는다. 근데 한 괴한이 나타나 그녀를 죽이려고 하고, 사라졌던 수원은 이를 말리려다가 칼에 맞았다. 산으로 필사적으로 도망간 미유는 그녀는 그에게 붙잡히고, 생사의 순간에 주위에서 흙을 파고 있던 영태(홍경인)은 그녀를 도와준다. 미유는 다시 한번 도망쳐 한 건물 안으로 들어가 숨는다. 에프킬라와 라이터와 함께. 그 괴한이 그녀를 발견한 순간, 그녀는 에프킬라에 불을 붙여 그의 가면을 태운다. 그는 바로 사진작가 환호(한민엽)이었다.
달리는 미유는 환호(한민엽)에게 붙잡히는데, 홍빈(김태균)이 그녀를 도와준다. 이 남성들이 싸우는 동안, 미유는 환호의 칼을 가지고 그를 죽인다. 그렇게 미유와 홍빈만 남는다. 홍빈은 그가 미유를 살리기 위해서 이곳에 왔고, 수원(데니안)이 환호(한민엽)에게 살인 교사했다고 말하지만, 그녀는 그를 믿지 않는다. 오히려 미유는 홍빈이 수원과 자신을 죽이기 위해서 살인을 교사했다고 믿는다. 그러자 자신의 결백을 증명하기 위해서 홍빈은 뛰어내린다.
<차박- 살인과 낭만의 밤> 결말
혼자 남은 미유(김민채)는 차로 돌아간다. 수원은 칼을 맞았지만 살아 있고 그녀에게 고백한다. 수원이 미유가 홍빈과 불륜한다는 사실을 알고 홍빈을 죽이기 위해서 환호와 거래했다고, 그런데 환호가 약속을 지키지 않고 미유까지 죽이려 했다고. 충격 먹은 그녀는 산을 수원과 떨어져 걷는데, 그녀는 한 구덩이로 빠진다. 알고 보니 영태(홍경인)가 실종된 송수진(이윤지)을 위해 파놓은 곳이다. 영태는 미유를 죽이려 하지만, 가까스럽게 탈출한 미유는 그를 차로 박고 영태는 죽는다. 그렇게 피투성이가 된 수원과 미유는 차를 타고 돌아온다.
<차박- 살인과 낭만의 밤> 출연진 & 등장인물
배우 데니안 : 수원 역
GOD (지오디)
출처 : 아이오케이컴퍼니
배우 데니안은 수원 역을 맡았다. 처음부터 그가 굉장히 의심스러웠는데 빌런으로 의심되는 배우분들이 계속 나와서, 아닌가? 맞나? 아닌가? 하면서 보았다. 결국에는 수원은 미유(김민채)의 불륜남으로 의심되는 그녀의 사촌동생을 죽일 계획을 세운 것이 맞았다.
배우 김민채 : 미유 역
출처 : 제이풀엔터테인먼트
알고있지만, 이런 꽃 같은 엔딩
배우 김민채는 미유 역을 맡았다. 그녀는 어렸을 때부터 사촌동생인 홍빈을 사랑했지만, 지금은 남편 수원(데니안)을 사랑한다. 결혼기념일에 '낭만'과 '살인'을 다 경험한다.
배우 한민엽 : 환호 역
배우 한민엽은 환호를 연기한다. 그는 수원(데니안)의 부탁을 받고 홍빈(김태균)을 죽였어야 하지만, 그의 말과 반대로 미유(김민채)를 죽이려고 한다. 웃다가 싸한 표정을 지으실 때 소름 돋았다.
배우 김태균 : 홍빈 역
배우 김태균은 사촌누나 미유(김민채)를 사랑하고 집착하는 홍빈을 연기했다. 미유가 홍빈을 의심할 때 나는 혹시 홍빈이 그녀를 공격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그가 자신의 결백을 증명하기 위해서 건물 밖으로 떨어질 때 놀랐다.
배우 홍경인 : 영태 역
출처 : 샤이닝엔터테인먼트
1995년 KBS 연기대상 신인 연기상
춘사영화제 남우주연상
제13회 청룡영화상 특별상
리프레쉬, 빈센트, 애비, 은밀하게 위대하게, 태종 이방원, DMZ 대성동, 택배는 몽골 몽골
배우 홍경인은 송수진을 납치하고 살해한 '영태'를 연기했다. 영태는 사실 송수진을 사랑한 것 같은데, 살인적인 집착에 가까운 것 같아 소름 끼쳤다.
배우 이윤지 : 수진 역
출처 : 일이삼공 컬쳐
그러니까 전원을 잘 껐어야지, 금붕어 죽이기, 술꾼도시여자들 2...
배우 이윤지는 영태(홍경인)에게 살해당한 송수진 역을 맡았다. 영태가 미유(김민채)를 보면서 수진의 모습이 보였는데, 죽은 그녀가 영태에게 말하는 표정이 살짝 무서웠다.
<차박- 살인과 낭만의 밤> 후기
넷플릭스 순위 1위 영화이자 네이버 영화 평점 9.10/10이라 기대하고 봤지만,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영화입니다.
1. 개연성 부족
- 수원(데니안)과 환호(한민엽)가 무슨 사이인지.
- 영태(홍경인)와 환호(한민엽)이 싸울 때, 어떻게 영태(홍경인)은 죽지 않고 빠져 나올 수 있었는지.
- 영태(홍경인)과 수진(이윤지)은 무슨 사이였는지. 사랑한다면서 왜 죽인 것인지.
- 남편 수원(데니안)이 살인을 교사했는데 미유(김민채)는 상대적으로 침착하게 그녀와 홍빈의 관계를 해명할 수 있는지
2. 스릴러 영화였지만 생각보다 많이 무섭지 않고 긴장감이 부족했다.3. 사촌 동생과의 사랑은 보기 거북했다. 4. 배우분들의 연기력이 다소 아쉬웠다.
그렇지만 에프킬라에 불을 붙이면 위험하다는 것을 배울 수 있게 한 영화였습니다.
결론적으로, <차박- 살인과 낭만의 밤>은 크게 추천하지 않는 영화입니다.
'영화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자매 독립영화 후기 정보 줄거리 해석 결말 출연진 우리한테 사과하세요 (2) | 2024.02.21 |
---|---|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후기 정보 줄거리 결말 명대사 등장인물 출연진 피 터지는 부부싸움 넷플릭스 액션 영화 추천 (23) | 2024.02.16 |
메기 해석 명대사 믿어야 할까 의심해야 할까 줄거리 독립영화 추천 (4) | 2024.02.07 |
거인 독립영화 해석 정보 줄거리 명대사 결말 사는게 숨이 차다면 (3) | 2024.02.06 |
꿈의 제인 해석이 궁금하다면 줄거리 결말 명대사 가출소년의 현실 트랜스젠더 독립영화 (4) | 2024.0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