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리뷰

티빙 드라마 LTNS(3-4회)의 조연배우가 궁금하다면?

by 심심싫어 2024. 1. 26.
반응형

24년 1월 25일 목요일에 이솜과 안재홍 주연,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의 3-4회가 공개되었습니다. 이솜과 안재홍이 각 회차마다 다른 불륜커플을 협박해 돈을 벌기 때문에 다양한 불륜남녀 조연배우들이 많이 나옵니다. 이들을 비롯해 연기가 돋보이고 다시 보기 반가왔던 특별 출연 조연배우분들을 소개하겠습니다.

 

LTNS (1-2회) 정보(줄거리, 등장인물, 관전포인트)와 조연배우들이 알고 싶다면?

 

신작 추천/불륜 잡는 드라마 <LTNS> 정보 : 1-2화 관전포인트, 이솜x안재홍, 연기파 조연배우들, 티

24년 1월 19일에 티빙에서 이솜과 안재홍 주연, 6부작 드라마 가 공개되었습니다. 불륜을 잡고 이를 통해 돈을 버는 부부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봐야 할까 고민이시라면 제가 알려드리는 관전포인

no-simsim.tistory.com

 

LTNS 3-4화

열연하는 불륜남녀 조연배우들 : 3회

 

정진영

LTNS 3-4화 정진영
출처 :&nbsp; 하이콘엔터테인먼트

전작 : 형사록, 욘더,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스케치, 국제시장, 왕의 남자

배우 정진영은 등산 불륜남 '백호'역을 맡았다. 그는 등산을 하면서 한 가정이 있는 여성과 사랑에 빠지게 되지만, 언제 들킬까 항상 초초해하고 있다. '도둑이 제 발 저리다.'의 표본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장인어른이 그가 현재 하는 '돌'사업에 자금을 대주었고, 아내 또한 회사 재정 관리를 다 하기 때문에 잃을 게 많은 정진영은 조심 또 조심한다. 그러나 이솜과 안재홍 부부의 레이더망에 걸려든 그와 그의 내연녀는 결국 이들에게 어쩔 수 없이 돈을 건네주게 되었다. 이들과 협상 중에 인자한 듯하면서 과격하며, 신뢰가 가면서도 믿을 수 없는 연기를 선보였다. 믿고 보는 배우가 아닐까 싶다.

 

양말복

LTNS 3-4화 양말복
출처 : 양말복 네이버 프로필

2023년 10회 들꽃영화상 여우주연상 (같은 속옷을 입는 여자)

2023년 1회 한국예술영화관협회 어워드 배우상 

2023년 21회 디렉터스 컷 어워즈 올해의 새로운 여자배우상

전작 : D.P. 시즌2, 우리의 내일, 같은 속옷을 입는 여자, 귀가

배우 양말복은 LTNS에서 정진영과 불륜을 하는 '영애'역을 소화했다. 그녀는 가족들에게 "없으면 못 살지만, 있으면 아무도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 밥통'으로 아무도 궁금해하지 않던 외로운 사람이었다. 게다가 의지하던 강아지 '장미'까지 앓고 나서 그녀는 '혼자'였다. 그때 양말복은 정진영을 만나게 되었고 사랑에 빠지게 되어 어느 때보다도 행복하게 지내고 있었다. 서사가 안타까워서 미울 수 없는 불륜녀였던 것 같다. 그만큼 양말복 배우께서 안타깝고, 순수한, 그렇지만 불륜을 범하는 '영애'를 잘 표현해 주었다. 

 

열연하는 불륜남녀 조연배우들 : 4회

 

황현빈

LTNS 3-4화 황현빈
출처 : 황현빈 네이버 프로필

전작 : 웰컴투 삼달리, 재벌X형사, 무인도의 디바

배우 황현빈은 남편이 있지만 사실 여자를 좋아하는 '수지'역을 연기했다. 그녀는 시댁에서 인정받지 못하며 시집살이에 갑갑함을 시달리면서 생각났던 과거 연인에게 연락해 다시 만나고 있었다. 그녀는 남부럽지 않은 가정을 꾸렸지만 행복해 보이지 않고 어딘가 공허해 보였다. 옛 연인과 다시 만나는 것이 그녀의 돌파구였던 것 같다. 황현빈 배우는 시어머니에게 곱상하고 정중하지만, 내연녀에게는 솔직하고 이기적인 연기가 돋보였다.

 

김승비

LTNS 3-4화 김승비
출처 : 김승비 네이버 프로필

2022년 제2회 금천패션영화제 배우상

2020년 서울독립영화제 배우프로젝트 60초 독백 페스티벌 3등

전작 : 온 우주의 영주에게

김승비 배우는 황현빈(수지)의 옛 연인이자 현 불륜녀 '초원'역을 맡았다. 그녀는 액션스쿨에서 근무하며 거칠고 중성적인 매력을 뽐낸다. 그녀는 수지를 많이 사랑했지만 그녀의 세컨드인 것이 못마땅하고 비참하지만, 사실 그녀를 놓을 수 없는 것은 초원이었다. 그녀와 헤어진 후 힘들어하는 모습, 그녀를 보면 다시 기분이 좋아지는 '수지바라기'같은 모습을 보았다. 황현빈이 이솜과 안재홍 주연에게 협박당하자 그녀는 이 둘을 찾아내는 것까지 드라마에 흥미를 더해주었다. 이번 기회로 김승비 배우를 스크린에서 더 많이 볼 수 있으면 좋겠다.

 

특별출연 씬스틸러 조연배우들 :

박정수

LTNS 3-4화 박정수
출처 : 박정수 네이버 프로필

박정수 배우는 '수지'의 시어머니로 시집살이를 시키고 속물적인 시어머니 역할을 잘 소화했다. 수지와 자신의 아들의 결혼에 돈 저울질을 하던 모습이 인상 깊다.

 

이성욱

LTNS 3-4화 이성욱
출처 : 사람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성욱은 '수지'의 남편으로 의사 역을 맡았다. 그가 탁월하고 정확한 촉으로 아내가 바람피우는 것을 맞추고 그녀에게 물어보며 그녀의 반응을 살피는 연기가 기억에 남는다. 특히 <기상청 사람들>에서 봬서 그런지 더욱 반가웠다.

 

봉태규

LTNS 3-4화 봉태규
출처 : 미디어랩시소

배우 봉태규는 안재홍&이솜과 김승비의 추격 전 중 오토바이로 들이 박은 차량의 운전사 역으로 나왔다. 코믹한 연기로 재미를 주었으며 안재홍이 뇌진탕에 쓰러지는데 일정 부분 기여했다(물론, 안재홍이 앞을 보지 않고 봉태규의 차량에 부딪쳐 크게 부상을 당했지만..)

 

김용준

LTNS 3-4화 김용준
출처 : 김용준 네이버 프로필

배우 김용준은 영화 <드림팰리스>를 보면서 눈에 익었던 배우였다. LTNS에서는 금은방 사장님으로 나와 눈길을 끌었다.

(혹시 <드림팰리스>의 리뷰가 궁금하다면)

 

심심할때/ 인간관계영화추천 <드림팰리스> : 공동체와 개인에 대한 고찰, 결말, 김선영x이윤지,

여러분 인간관계 많이 힘드시죠 ? 생각하는 대로 되지 않을 때도 많고 돌발 상황에 다 망쳐버릴 때도 있습니다. 어디인가에 소속되는 것도 어려운 것 같습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받아드려지지

no-simsim.tistory.com

 

영화 <LTNS>의 공감 가는 대사들

 

밥상에 단백질 하나 올리기가 빡세다.
영화 중 안재홍 대사

나도 원래 순두부 같았어 사람이. 저렇게 휘청이다 보니 이렇게 된 거지.
영화 중 이솜 대사



킬림타임용, 코미디 드라마로 추천하기에 괜찮은 것 같습니다. (티빙에서 보시면 됩니다)

저는 LTNS 3-4회 주연배우들과 위에 소개한 조연배우들의 연기가 매끄러워 재밌게 봤습니다. 

이 드라마가 위 배우분들이 더욱 성공할 발판이 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