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리뷰

심심할때 / 정해인 존잼출연작 추천 3 : 넷플, 티빙, 웨이브

by 심심싫어 2024. 1. 8.
반응형

FNC엔터테인먼트, 정해인

드디어 배우 정해인이 군인에서 로코 "엄마친구아들"로 돌아옵니다 !

오랜만에 정해인 로맨스 드라마라 기대가 되는데 그 이전에 정해인 출연작으로 기다림을 달래봅시다 !

지금부터 제가 직접 시청한 정해인 존잼 출연작 추천 3 시작합니다 !


1. 봄밤

MBC

2019년에 MBC에 방영된 정해인x한지민 드라마로, 아련따뜻하고 힐링되는 로맨스 명작입니다. 싱글대디로 나오는 정해인의 임자 있는 한지민을 사랑하는 연기, 이를 아련하게 자제하는 연기가 일품입니다.

정해인이 아프게 한지민을 사랑하는 연기 보고싶다면 바로 <봄밤>

길고도 평탄한 연애 중인 정인 (한지민). 약국에 숙취제를 사러 갔는데

자신을 빤히 바라보는 약사 지호(정해인). 그리고 계속 마주치게 되는 정인과 지호.

이렇게 된 거 그냥 친구나 할까 ? 과연 친구 할 수 있을까 ?

<봄밤>은 싱글대디 정해인과 이를 둘러싼 이야기를 현실적이고 감동적으로 그립니다. 싱글대디임으로써 겪는 어려움과 이에 대해 한지민이 진지하게 고민하는 모습에서 공감이 됬습니다.

또한, 드라마의 영상미와 bgm도 관전포인트입니다. 이 둘의 사랑을 더욱 아름답게 만드는, 연출 !

mbc


2.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jtbc

2018년에 JTBC에 방영된 정해인x손예진 드라마로, 아련따뜻하고 불타오르는 로맨스 명작입니다. 연하면서 연상같은, 자신의 마음을 숨김없이 표현하고, 진심으로 손예진을 사랑하는 정해인의 연기가 관전포인트입니다.

‘그냥 아는 사이’로 지내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써내려가게 될 그들만의 평전

많이들 연애를 하지만 진짜 연애는 참 드물다. 영혼이 흔들릴 것 같은 연애,

나의 불치병보다 상대방의 감기가 더 아픈 연애, 우리는 진짜 해본 적이 있을까?

Jtbc

정해인과 손예진은 서로를 진심으로 사랑하며, 이런게 사랑이구나 느낄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하지만, 손예진의 엄마가 정해인과의 교제를 반대하며, 고통받는 정해인과 이를 이겨내고 손예진에게 직진하는 모습이 슬프면서도 감탄스럽고 로맨틱했습니다.

정해인

(무엇보다도 정해인의 헤어스타일이 너무 찰떡, 더욱더 존잘!)


3. 유열의 음악앨범

CGV 아트하우스

<유열의 음악앨범> 은 2019년에 개봉한 정해인x김고은 영화입니다. 서로 이어질 듯 말듯한 플롯이 이 영화의 아련하고 로맨틱한 감상을 이끌어 냅니다. 정해인의 김고은을 사랑하는 연기와 더불어 자신의 허물을 알지 않았으면 하는 모습, 떠나가는 김고은을 잡으려는 연기가 눈에 띕니다.

"오늘 기적이 일어났어요." 1994년 가수 유열이 라디오 DJ를 처음 진행하던 날, 엄마가 남겨준 빵집에서 일하던 미수(김고은)는 우연히 찾아 온 현우(정해인)를 만나 설레는 감정을 느끼게 되지만 뜻하지 않은 사건으로 인해 연락이 끊기게 된다. "그때, 나는 네가 돌아오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어. 그래도 기다렸는데…" 다시 기적처럼 마주친 두 사람은 설렘과 애틋함 사이에서 마음을 키워 가지만 서로의 상황과 시간은 자꾸 어긋나기만 한다. 계속되는 엇갈림 속에서도 라디오 ‘유열의 음악앨범’과 함께 우연과 필연을 반복하는 두 사람… 함께 듣던 라디오처럼 그들은 서로의 주파수를 맞출 수 있을까?

CGV 아트하우스

 

이혜영 기자/정해인


[봄밤]넷플릭스왓챠에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넷플릭스티빙에서,

[유열의 음악앨범]넷플릭스티빙, 웨이브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고고 !

여러분, 공감해주시고 저와 함께 심심함에서 벗어납시다ㅏㅏ

반응형